28일 견본주택서 입찰신청 진행
입찰보증금 정액제 1000만원·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제공
GS건설이 오는 28일 안산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공개 입찰에 들어간다.
안산사동90블록피에프브이)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에서 선보이는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총 7653가구 규모의 그랑시티자이의 단지 내 상가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입찰신청은 28일 오전 10시~낮 12시까지 접수하고, 개찰은 오후 2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입찰보증금은 희망 점포 1개당 1000만원이다. 입찰신청부터 개찰 및 계약 등은 견본주택 내에서만 진행한다.
계약은 29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계약 시 1차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의 부담도 낮췄다. 특히 1인당 입찰신청 점포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여러 개의 점포를 낙찰 받아 계약할 수 있다. 1인이 여러 개의 점포에 입찰 참여를 할 경우 참여하고자 하는 점포수만큼 입찰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건수만큼 입찰 보증금을 납부해야 한다. 다만 동일 점포에 중복 입찰은 불가능하다.
입찰과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최고 낙찰가율을 기록하면 골드바(대략 26돈)를 받을 수 있다. 입찰신청 후 경품 응모권을 작성시 추첨을 통해 LG 65인치 TV, LG 드럼세탁기, 다이슨 청소기, 알렌토 에어프라이어 등에 당첨될 수 있다. 1개의 점포 입찰신청 당 1개의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만큼 입찰신청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경품 추첨은 입찰 당일 낙찰자 공고 이후인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지상 1~2층으로, 총 123개 점포이며 전용면적은 대다수가 30~40㎡로 공급된다. 이 중 시화호를 따라 조성되는 수변 상가인 '포트 에비뉴'는 99개 점포이며 단지 입구를 중심으로 해안로 대로변의 버스 정류장과 직결되는 오피스텔 앞 동 상가인 '라이프 에비뉴'는 24개 점포로 구성된다.
분양관계자는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분양 소식에 초대형 단지 내 상가를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으려는 투자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며 "정식 오픈 전부터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방문객이 모여들 정도로 관심이 높은 만큼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내 복합용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9번지)에 위치해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