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캐모마일 추출물 등 함유
씨엘바이오는 치주염, 잇몸질환, 구취제거, 충치예방, 치은염 등 치아관련 5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한 프리미엄 '씨엘바이오 올인원 치약'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식약처 인허가까지 마친 안전한 프리미엄 치약으로 치아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내산성을 높여준다"며 "치석 방지, 시린 증상 완화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강케어를 고루 돕는 치약이다. 몸에 좋은 매스틱오일, 황금,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자몽, 녹차 등의 식물유래추출물과 카렌듈라,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천연약초 추출물을 다량 담았다"고 설명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의하면 지난 2014년 국내 치은염 및 치주질환 환자는 1300만명이다.
특히 침묵의 병이라 불리는 잇몸병은 장기간 방치할 경우 뇌졸중, 심장병 등 전신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사전예방과 지속적인 관리가 꼭 필요하다.
씨엘바이오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올인원크림바'와 신제품 '올인원 치약' 시제품을 출품, 전세계 70여 해외기업으로부터 수출상담 및 샘플요청을 받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 '올인원 치약'은 하나의 치약으로 5가지 이상의 구강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고품격 토탈케어 제품"이라며 "일본과 중국, 미국 인허가를 받는대로 해외수출도 서둘러 일본 해외직구 1위 '올인원크림바'의 명성을 잇는 명품치약 신화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