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제품군 온오프라인 마케팅 총괄
바이오헬스케어 업체 씨엘바이오는 H&B 사업본부 총괄 부사장으로 문성기 前 매일유업 고객전략본부 이사를 영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문성기 신임 부사장은 한양대 경영학과,연세대 경영대학원을 거쳐 LG생활건강에서 26년간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CRM(고객관계관리) 총괄 업무를 맡았다.
LG생활건강에서 '죽염치약'을 론칭했고, 화장품 브랜드 '후' CRM 마케팅을 펼친 마케팅 전문가다.
2016년부터 매일유업 고객전략본부에서 150만 회원의 매일유업 그룹 멤버십 '매일두'와 국내 대표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를 통합한 브랜드통합플랫폼을 구축했다. 문 신임 부사장은 특허물질 씨엘바이오 올인원 제품군에 대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최종백 대표는 "마케팅 노하우와 경험을 두루 갖춘 문성기 부사장이 합류해 영업과 마케팅 및 디지털 전문성이 크게 강화되고, 국내외 진출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발굴해 씨엘바이오를 세계적인 H&B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씨엘바이오는 CL(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 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기업이다.
CL이 함유된 당뇨완전치료제와 올인원크림바를 비롯해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의 CL 제품을 개발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