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인 'NH스마트핌' 설계·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NH스마트핌의 '투자설계' 시스템에서 펀드·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 설계를 받은 고객 500명에게 커피상품권이 제공되며 펀드 추천 포트폴리오를 가입하거나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로 운용지시를 신청하는 가입고객 3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가 증정된다.
가입고객 중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한 가입 안내영상에 추가응모를 한 고객 4명에게 무선이어폰을 제공하고 농협은행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300명에게는 커피상품권을 지급한다.
NH스마트핌(Properth&Pension Investment Manager)은 농협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산설계·연금설계·투자설계·All100플랜(은퇴설계 자가진단)으로 구성됐다.
자산설계는 연령별 최적 자산배분안을 제시하고 연금설계는 고객이 퇴직금만 입력하면 시뮬레이션을 통해 적정 연금수령액과 기간, 절세효과를 보여준다.
투자설계는 투자성향에 따라 농협은행이 자체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NH로보-Pro'와 전문가들의 펀드·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All100플랜은 은퇴시점의 개인별 상황에 맞춘 필요·준비자금을 설계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NH스마트뱅킹 앱, 고객행복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어렵게 느껴졌던 자산관리서비스를 NH스마트핌에서 비대면으로 쉽게 체험하고 경품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