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02
23.3℃
코스피 2,542.36 13.79(-0.54%)
코스닥 729.05 14.01(-1.89%)
USD$ 1,379.3 31.5
EUR€ 1,501.4 26.9
JPY¥ 908.2 5.2
CNH¥ 193.4 2.5
BTC 97,336,000 280,000(-0.29%)
ETH 3,495,000 24,000(-0.68%)
XRP 716.8 6.7(-0.93%)
BCH 484,950 5,800(-1.18%)
EOS 611 4(-0.6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BI저축은행, 저축 활성화 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 론칭

  • 송고 2019.05.21 17:57 | 수정 2019.05.21 17:58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뉴트로 콘텐츠 활용해 기성세대 향수 불러일으키고 젊은층 호기심 자극

"저축가요 노래 추가 제작…저축 중요성 알리는 데 지속적 노력할 것"

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영상컷ⓒ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영상컷ⓒSBI저축은행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한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려하는 저축송으로 개사해 '월급은 흘러갑니다', '너나 낭비해 나는 저축해'라는 가사와 레트로풍의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종편 인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이슈가 된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사측은 기대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과 가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42.36 13.79(-0.5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1.02 21:30

97,336,000

▼ 280,000 (0.29%)

빗썸

11.02 21:30

97,367,000

▼ 378,000 (0.39%)

코빗

11.02 21:30

97,379,000

▼ 326,000 (0.3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