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브랜드 홈페이지 첫 선
전용 서체 'Y 너만을 비춤체'와 디자인 템플릿 등 선봬
KT는 영(Young)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만든 특화 브랜드 'Y'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KT는 2016년부터 1020세대를 위한 다양한 Y요금제와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Y2.0은 특별함과 새로움을 추구하는MZ세대(밀레니얼 세대+Z 세대)의 취향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Y2.0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는 'Your Own Spotlight(너만을 비춰줄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KT는 이날 Y브랜드 웹페이지를 연다. 무료 서체를 비롯해 PPT 템플릿과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굿즈 등을 선보인다.
전용 서체인 'Y 너만을 비춤체'는 모티브인 스포트라이트를 표현했다. 또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하던 이모지(그림 문자)를 생동감 넘치는 특수기호로 제작했다. 서체와 PPT 템플릿은 Y 브랜드 웹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KT는 오는 30일까지 Y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에코플리스 무릎담요와 보온병 등 캠핑아이템과 코듀로이 모자, 크로스백 등 패션아이템 4종을 각각 500명에게 증정한다. KT 공식 대리점에서 Y일러스트를 활용한 Y스티커팩 8종도 4일부터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