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와 혜택까지제공…8월9일까지실시
타이어·디스크 등안전주행필수항목 무상 점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주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월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점검을 무상으로 진행한다.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고객은 고온 다습한 여름철 날씨 속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 및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타이어 구매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잇따른 폭우와 다가오는 폭염 등 가혹한 주행 조건 속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해 최고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