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브랜드…미국 시장 공략 강화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타타 하퍼 운영사인 '타타스 내추럴 알케미'(Tata's Natural Alchemy)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1일 공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위해 유상증자로 1천681억원을 조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타타 하퍼는 미국 뷰티 시장을 주도하는 클린 뷰티(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 트렌드를 타고 성장한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로, 2010년 탄생 이후 제품 개발부터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클린 뷰티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타 포르테, 컬트 뷰티 등 온라인 채널과 세포라 등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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