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클럽·통신사 멤버십 할인 적용 시…3430원 '초특가'
GS25가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 지원을 위해 닭다리 2개와 파스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굽네 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간편신선식품 '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선보인다.
닭다리 2개에 각각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고 오븐에 굽는 공정으로 조리해 특유의 개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볼케이노 소스가 첨가된 토마토소스에 치즈를 듬뿍 올린 토마토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면(치킨+면류)'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900원으로 GS25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 클럽'과 통신사(KT· LG유플러스) 멤버십 적용 시 최소 343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 구입 후 동봉돼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팟, 굽네 치킨&콜라 세트, 굽네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판선영 GS25 냉동간편식품팀 MD는 "치킨 브랜드 평판 1위 굽네치킨의 베스트 소스, 국내산 닭을 활용한 상품을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물가 시대에서도 고객이 알뜰한 가격으로 맛있는 상품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