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는 카이엔, 마칸, 파나메라 모델을 위한 뉴 커스텀 옵션 사양들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뉴 커스텀 옵션 사양에는 모든 4도어 스포츠카에 적용되는 정교한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마칸 S 디젤을 위한 스포츠 배기 시스템, 카이엔을 위한 휠 아치 익스텐더를 포함한 스포츠 클래식 휠 등이 있다.
포르쉐의 뉴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100대 한정 생산되는 최고급 사양의 파나메라 터보 S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에 장착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됐다. 이 시스템은 한정판 에디션에만 기본 장착됐으나, 앞으로는 모든 파나메라 모델뿐만 아니라 카이엔과 마칸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뉴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프런트 시트 등받이에 장착된 1280x800 픽셀의 고해상도, 10.1 인치 컬러의 터치스크린 두 개로 구성된다. 또한 일체형 DVD 플레이어, 2개의 USB 포트, SD 카드 슬롯, 외장 비디오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할 수 있는 HDMI 포트 등 다양한 장치들이 포함된다.
뉴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인터넷 브라우저로 모바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설치하면 무선으로 조작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옵션 사양으로 추가된 마칸 S 디젤의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새롭게 설계된 리어 사일렌서로 인해 공명이 강화된 사운드를 만들어내면서 더욱 감성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카이엔 모델을 위한 휠 아치 익스텐더를 포함한 뉴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 5 스포크 알로이 휠은 전체적인 디자인을 차별화시키는 독특한 요소다. 프런트와 리어 액슬의 휠 크기는 10 J x 21 ET 50이며 295/35 ZR 21 타이어가 장착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