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에 사은 이벤트
최근 수도권으로 확대된 겨울철 강설량 증가로 일찌감치 차량 월동준비에 나서는 운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안전에 대한 의식 제고와 함께 동절기 전용 차량장비의 필요성을 절감한 소비자들이 겨울철 타이어를 찾는 수요가 부쩍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일반적으로 겨울용 타이어는 추운 날씨와 눈길, 빙판에서도 제동 성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와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함께 소개코자 한다.
금호타이어는 2013년부터 겨울용 타이어 교체시 기존 타이어를 편리하고 구매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타이어 사전 예약 및 보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다음달 15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금호타이어의 윈터 크래프트 KW27를 비롯한 겨울용 승용타이어 및 SUV(RV)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또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기존 타이어를 회사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대상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이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겨울용 타이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는 영상 7도 이하에서 고무가 경직돼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