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성과 망라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성과를 담은 '2015-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한 해 회사의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를 공유하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이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왔다.
올해로 5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는 △기술혁신, 사업경쟁력 확보 등을 통한 경제적 성과 창출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최소화를 통한 기후변화 대응 △협력사 동반성장 활동 강화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등을 포함해 총 10가지의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
또한 경영진과 임직원을 비롯해 내·외부 이해관계자의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그 결과 LG디스플레이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 퍼시픽 부문에 3년 연속 편입되는 성과를 거뒀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부회장)는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성과 창출과 더불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적극 실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LG디스플레이 '2015-2016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영문으로 오는 22일부터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며 추후 중문도 게시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