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고모델 고양이 ‘캣티’ 출연, 개그맨 ‘양세형’이 진행자로
KT는 국내 기업 최초로 애완동물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소셜 라이브 방송 ‘캣티 더 라이브’를 오는 29일 KT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캣티 더 라이브’는 최근 TV와 방송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방송 형식을 빌려, KT 광고모델 고양이 ‘캣티’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는 라이브 방송이다. ‘캣티’는 데이터 충전, 룰렛, 패밀리박스 등 KT의 ‘1등 데이터 서비스’ 경쟁력을 시리즈화한 광고에 등장하는 고양이 모델로,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목소리로 유투브 영상 누적 조회수가 1300만을 넘기는 등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송은 2030 세대들의 주요 관심사인 ‘애완동물’과 TV, 인터넷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방송’이라는 두 콘텐츠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칭 데이터 전문가 ‘캣티’와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방송에 등장해 ‘고양이에 대해 궁금한 점’과 ‘데이터 사용 시 꿀팁’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방송에는 최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양세형’이 함께 출연해 ‘캣티 더 라이브’의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이동수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전무)은 “이번 ‘캣티 더 라이브’ 방송을 통해 KT의 탁월한 데이터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보다 즐겁고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2030 눈높이에 맞춰 다채로운 접점을 통해 재미와 의미 전달하는 소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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