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LG 시그니처' 중동 출시 앞두고 두바이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동 부호 공략에 나선다.
26일 LG전자에 따르면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 27일~6월 24일)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8월 UAE·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시그니처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것.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거실·침실·서재·발코니 등을 갖춘 1600㎡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시그니처 제품군을 전시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 미만으로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체험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