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핵심 가치 기반 임직원 자부심, 웃음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모든 임직원이 끊임없는 고민 지속"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일 삼성동 본사에서 2018년 시무식을 갖고 성공적인 한 해를 위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이룬 성과에 대한 임직원들의 노력을 치하하고 ▲임직원의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선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하며 2018년 경영 방침과 비전을 임직원들에게 발표했다.
최 대표는 "Pride & Smile, Fun & Together를 기업문화의 핵심 키워드로 삼고, 전문성∙열정∙협력∙투명성을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우고 배려함으로써,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을 만들자"며 "각자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즐기는 문화를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는 ADT캡스의 자존심"이라며 "신속히 출동하고, 정확하게 응대하고, 문제가 생기면 제대로 고쳐 고객에게 신뢰와 안심을 전달하는 것이야말로 ADT캡스가 더욱 잘해야 하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현장뿐만 아니라 ADT캡스의 모든 임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끊임없는 고민과 개선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말을 이었다.
최 대표는 지난해 전반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고객 로열티와 영업조직의 생산성이 향상된 점을 강조하며 올해는 영업 프로세스 개선과 현장지원 제도가 정비되어 더욱 가파른 성장가도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수보다는 고객당 가치를 극대화하는 성장 전략을 시행할 것"이라며, "지난해 11월 출시한 캡스홈은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을 대상으로 한 혁신적인 보안상품으로 ADT캡스의 새로운 성장의 축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