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부터 접수…내달 13일까지 '꿈 여행계획서' 제출
선발팀에 해외탐방 기회 제공…'베스트 드리머' 3팀에 항공권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오는 12일부터 '2018 아시아나 드림윙즈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1년 1기부터 2017년 7기 모집까지 총 1만4000여명이 지원해 177명이 '드림윙즈'로 선발돼 활동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8기' 모집에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2명 단위의 팀을 구성해 다음달 13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후 사전심사 및 드림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이 선발된다. 10개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친 후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 6박 7일간의 꿈 여행을 떠나게 되며 이를 결과물로 제작한다.
결과물은 7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가장 우수한 결과물로 선정된 '베스트 드리머' 3팀에게는 추가로 항공권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드림윙즈에 신청하는 대학생들의 꿈 여행 계획이 구체적이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대학생들에게 더 넓은 세상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