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판매량 중 두 번째 많은 판매 기록
미국 BR 승인까지 얻어 체리쥬빌레 맛 접목
GS25가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유어스봄날의 체리쥬빌레샌드위치'(이하 체리쥬빌레샌드위치)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샌드위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PB상품 '체리쥬빌레샌드위치'가 3일간 9만개가 판매됐다.
출시 직후 3일간 9만개 판매는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유어스딸기샌드위치(출시 직후 3일간 11만개)에 이어 역대 두 번째 많은 판매량이다.
체리쥬빌레샌드위치는 배스킨라빈스의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체리쥬빌레의 느낌을 살린 크림을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듬뿍 넣은 샌드위치다.
미국 BR(배스킨라빈스)의 승인까지 얻어 체리쥬빌레의 플레이버(flavor)를 샌드위치에 접목했다.
유영준 GS리테일 조리빵 MD는 "고객들에게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체리쥬빌레를 샌드위치로 구현하면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SNS에서 큰 이슈가 되면서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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