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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실버플러스 등급 추가…"3만9000명 승급 혜택"

  • 송고 2018.08.09 09:59 | 수정 2018.08.09 09:56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우선탑승 서비스·리프레시포인트 추가적립 등 혜택 강화

회원대상 할인쿠폰 제공·찜 특가 VIP·GOLD 회원 우선예매 혜택도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SILVER +)' 등급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SILVER +)' 등급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SILVER +)' 등급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의 실버·골드·VIP 등 3단계로 구성된 회원등급 체계에서 오는 10일부터 실버·실버플러스·골드·VIP 등 총 4등급으로 회원체계가 세분화된다.

현재 370만여명이 회원에 가입돼 있으며 기존 실버 회원 가운데 실버플러스로 승급되는 회원은 약 3만9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실버플러스 회원은 오는 10일부터 우선탑승·리프레시포인트 추가적립(항공운임의 5.5% 적립) 등의 승급에 따른 혜택을 받게 됐다.

제주항공은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등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성을 크게 높인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등급별 차별화된 주요 혜택으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회원 등급별로 할인쿠폰 제공 △회원만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찜특가 프로모션 진행시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대대적인 IT 투자를 통한 고객 접근성 및 사용성 개선·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새로운 시도를 더 많이 해서 이용자의 항공여행 경험수준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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