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서 진행
각 지역 블록체인 비지니스 전문가 영입 취지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에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라이빗 밋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X 유(Huobi Global Elites X You)' 행사는 후오비 코리아 소개를 비롯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 Q&A, 네트워킹, 경품 추첨 등으로 구성됐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모임 사이트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내역을 토대로 1차 서류 검토를 통과해서 개별 초대 연락을 받은 사람만 밋업에 참가할 수 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지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후오비 코리아는 9월 20일부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모집 중"이라며 "이번 밋업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참가하는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돼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