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7일까지 삼성역 K-POP 광장 아이스링크서 혜택 제공
고객 900명 무료 초청, 현장 방문 고객 입장료 50% 할인
LG유플러스는 U+ 5G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역 인근 K-POP광장에서 운영되는 아이스링크에 고객 무료 초청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U+ 5G '아이스 런(ICE RU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객 900명을 무료로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450명에게 아이스링크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초청된 고객들은 현장에서 경품과 커피 쿠폰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U+ 5G 'ICE RUN'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인증 후 참여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24일과 31일, 다음달 12일 등 정해진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없이 현장을 직접 방문한 LG유플러스 U+멤버스앱과 신분증 확인을 통해 50% 할인 된 금액으로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스팟과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4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U+5G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ICE RUN'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서비스와 함께 일상을 바꾸는 U+5G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