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오픈마켓·커피전문점 5% 혜택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 무료 가입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 특화서비스 중심으로 구성된 신상품 '펫블리(PETvely)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을 대상으로 출시한 펫블리 카드는 Lovely(사랑스러운)이라는 영단어에서 vely를 따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위한 카드라는 뜻을 담았다.
주요 혜택으로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5%) 가맹점에서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월 실적구간에 따라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커피전문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펫블리 카드는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 시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가구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업종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카드를 고안했다"며 "특히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드리는 카드는 시중에 이 카드 뿐이기에 필요하신 분들께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NS이벤트 및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8월부터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에서 동물병원 수술비, 애견카페 등의 서비스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