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28
23.3℃
코스피 2,583.27 2.24(0.09%)
코스닥 727.41 7.18(-0.9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4,470,000 404,000(0.43%)
ETH 3,475,000 5,000(-0.14%)
XRP 718.9 0.2(0.03%)
BCH 490,100 1,600(-0.33%)
EOS 626 1(0.1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AIA생명,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캠페인 실시

  • 송고 2013.09.18 11:23 | 수정 2013.09.18 11:24
  • 조인영 기자 (ciy810@ebn.co.kr)

´언제나 우리의 삶에 함께 해온 기업´ 정신 강조

ⓒAIA생명

ⓒAIA생명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은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The Real Life Company)’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0년 이상 아시아·태평양 지역 2천400만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들의 삶에 함께 해온 기업(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이라는 AIA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

한국에서는 TV 광고를 통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군대 가는 아들, 일하는 부모님을 기다리는 어린 자녀, 아픈 아이를 안고 응급실로 뛰어가는 부모의 모습 등을 통해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 속에서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보험회사로서의 AIA생명의 모습을 담았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마케팅 총괄 부대표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보험을 일상과는 동떨어진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칫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이 실제로는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삶의 가까이에서 돕는 역할임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한 AIA생명은 캠페인 일환으로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인 아이돌 팝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첫 내한 공연을 주최한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가진 음악이라는 ‘리얼 뮤직(Real Music)’은 오는 10월 10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된다. 10월 13일 까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소개하는 TV 광고를 감상한 후 영상의 주제를 나타내는 키워드와 본인의 이름을 넣어 자신만의 TV광고를 만드는 UCC 이벤트로,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장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reallifecompany.co.kr/)나 모바일(http://m.thereallifecompan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3.27 2.24(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28 04:15

94,470,000

▲ 404,000 (0.43%)

빗썸

10.28 04:15

94,454,000

▲ 388,000 (0.41%)

코빗

10.28 04:15

94,578,000

▲ 523,000 (0.5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