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릴레이 영상 편지에 염원 담아 네티즌 ‘눈길’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 모시기’ 청원 영상이 게시됐다.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에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 청원 영상입니다’는 제목의 3분 33초 동영상이 지난 23일 게시됐다. 해당 영상은 24일 오전 11시 기준 5천뷰를 돌파했다.
공개된 영상은 “우리는 한화 이글스 팬입니다. 우리는 이글스를 사랑합니다. 때로는 보살이라 놀림 받고 이기는 날보다 지는 날이 훨씬 더 많지만 우리는 또 응원합니다”는 자막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렇지만 이제 우리도 이기고 싶습니다. 변화가 필요합니다”라고 주장하며 김성근 감독 영입을 강력히 희망했다.
해당 영상 중반부터는 한화이글스 팬들의 릴레이 영상 편지가 담겼다. 특히, 얼굴·거주지·이름까지 공개하면서 해당 릴레이에 참여하는 진정성있는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서울에 사는 한화이글스(이**) “우리도 가을야구 하고 싶습니다. 한화이글스 10대 감독은 김성근 감독님뿐입니다. 김성근 감독님 꼭 모셔주세요”라고 영상편지를 남겼다.
천안에 사는 한화이글스(진***) “김성근 감독님 희망합니다. 이 (한화)유니폼들을 불태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성근만이 한화를 살릴 수 있습니다”는 협박성(?)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 밖에도 ‘김성근 한화 모시기’에 “우리는 팬이지 보살이 아닙니다. 김성근 감독 영입해주세요”, “김성근 감독만이 5886899 헤쳐 나올 수 있습니다”, “롯데 팬이지만 한화 감독으로 김성근 감독님을 원합니다. 미안하다 롯데야” 등의 영상편지가 담겼다.(인터넷뉴스팀)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