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주요 백화점서 제품 체험 마케팅 본격 진행…다양한 체험존 운영
삼성전자가 SUHD TV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소재의 백화점을 중심으로 제품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수도권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는 SUHD TV의 고화질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SUHD 리마스터링존 ▲SUHD 화질존 ▲스마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로드쇼에서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부터 이날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필두로 시작됐다. 이어 오는 4월 6일부터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AK백화점 분당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차세대 TV의 새로운 기준인 SUHD TV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디테일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SUHD TV의 화질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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